news

뉴스

제품 생산 후 봉투 포장 자동화 라인 구축

2022-07-20

포장 자동화

안녕하세요. 나우로보틱스 블로그 지기, 나우지기 입니다! 포장 자동화는 일반적으로 자동화를 하기 전에는 단순하게 작업자들이 일일이 수작업으로 진행하면서 대개의 경우 인력이 많이 들어가는 한편 생산 효율은 크게 떨어지는 것 가운데 하나였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많은 곳들이 포장 자동화를 하기를 희망하는 경우가 많고 나우로보틱스에도 문의를 주시는데요.

 

이미 블로그를 통해서도 나우로보틱스가 포장 자동화를 구현해낸 사례들을 몇 가지를 소개해드렸습니다! 아래의 링크를 함께 참고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오랜만에 포장 자동화 사례 한 가지를 새로이 들고 왔습니다! 오늘은 자동화 라인을 통해서 봉투를 자동화 라인이 직접 잡고 조절하는 것까지 보실 수 있는데요! 지금부터 함께 보실까요?

 

오늘 소개해드리는 사례는 산업용 부품을 생산하는 곳에 포장 자동화 라인을 구축한 모습입니다! 앞서 말씀드린대로 자동화 라인을 구축하여 봉투를 직접 펼쳐서 진행하고 봉투 안에 완제품을 담아 포장을 마무리하는 것으로 진행을 합니다! 우선 포장을 할 봉투를 먼저 기계를 통해 공급을 해주고 세팅을 합니다! 주입구에 맞춰 세팅되는 모습입니다.

포장 자동화
포장 자동화
포장 자동화
포장 자동화
포장 자동화
포장 자동화
포장 자동화

봉투가 펼쳐지고 나면 제품이 들어가는 주입구에 맞춰서 세팅이 완료가 되고 포장 작업이 진행되는데요. 영상에서는 제품을 투입하는 것은 사람이 하는 것으로 테스트 하고 있습니다! 실제로는 컨베이어를 통해서 제품이 이동한 후 자동으로 배출되게끔도 세팅이 가능하답니다! 제품이 포장을 위해 봉투에 한꺼번에 들어가는 모습니다!

포장 자동화
포장 자동화
포장 자동화
포장 자동화

다른 각도에서 다시 한번 봉투 포장 자동화 라인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봉투를 주입구에 맞춰 들어올린 후 주입구 전체를 감싸기 때문에 포장 과정에서 제품이 다른쪽으로 세거나 하는 걱정없이 완벽하게 포장 자동화를 완성할 수 있습니다!

포장 자동화
포장 자동화
포장 자동화
포장 자동화

봉투 세팅이 끝나면 곧바로 제품이 주입구를 통해 봉투 안으로 들어오고 포장 작업이 진행된답니다! 봉투 안에 포장될 제품이 모두 담겨졌다면 자동화 라인에 설치돼 있는 컨베이어를 따라 나오게 됩니다!

포장 자동화
포장 자동화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직교-취출-로봇/
/다관절-로봇/
/스카라-로봇/
/cartesian-take-out-robots-nuro/
/en/multi-axes-robots-nuro-x/
/en/scara-robot-nuc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