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뉴스

협동로봇 통한 화장품 용기 적재 자동화

2022-02-11

협동로봇 시스템 화장품 용기 적재 자동화
협동로봇 시스템 화장품 용기 적재 자동화

안녕하세요! 나우로보틱스입니다! 오늘 사례는 협동로봇을 통한 화장품 용기 적재 자동화 시스템에 대해서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나우로보틱스는 스마트 팩토리 자동화와 협동로봇, 다관절로봇 등 다양한 로봇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는 기업인데요! 저희 나우로보틱스의 대표 협동로봇 모델을 통해 화장품 용기 적재 자동화에 성공한 사례를 보여드리고자 합니다~!

협동로봇은 이제 4차산업 시대에 없어서는 안되는 똑똑한 친구인데요! 특히 기업의 생산성 향상과 노동력 증대에 있어 많은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나우로보틱스의 협동로봇도 다양한 기업 현장에서 큰 효과를 발휘하고 있는데요~

 

 

나우로보틱스 협동로봇 시스템은 다양한 분야에서 적용돼 풍부한 레퍼런스를 자랑하고 있답니다!! 많은 사례중에 오늘 소개해 드리고자 하는 것은 화장품 용기 적재 자동화 과정에 나우로보틱스의 협동로봇 솔루션이 적용된 모습입니다! 지금부터 한번 살펴보실까요?

국내 최대 협동로봇 시스템 솔루션 보유

협동로봇 통한 화장품 용기 자동화 시스템

나우로보틱스는 지난 2016년 11월부터 한화테크원의 총판 대리점 계약을 맺었으며 협동로봇을 이용해 기업의 생산성을 높이는 자동화 시스템을 높이는데 주력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다양한 분야에서 나우로보틱스의 협동로봇 시스템을 통해 빠르고 편리한 자동화 솔루션을 성공적으로 안착시켰습니다!

 

 

오늘 소개해 드리는 화장품 적재 용기 자동화 솔루션 과정에서 적용한 나우로보틱스의 협동로봇 시스템은 HCR 시리즈 로봇을 시용해 적용했습니다! 나우로보틱스만의 노하우가 담긴 협동로봇 시스템을 적용해 제조업, 서비스업 등 다양한 산업과 기업에서 저희 협동로봇으로 생산성 문제를 해결하면서 빠르고 정확하게 제품을 생산해내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습니다! 국내에서 협동로봇 솔루션을 제공한 다양한 기업 가운데 나우로보틱스가 가장 다양한 레퍼런스를 보유하고 있답니다!

 

 

나우로보틱스의 협동로봇 시스템은 작업가능 중량. 작업가능 공간 크기 등에 따라 내가 원하는대로 맞춰 적용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 가운데 하나입니다!

 

 

화장품 용기 적재 자동화를 하는데도 협동로봇이라면 이제 어렵지 않게 하실 수 있습니다! 나우로보틱스의 협동로봇 시스템은 자동화가 필요한 곳이라면 어떤 분야를 가리지 않고 적용이 가능합니다!

화장품 용기 적재 자동화도

협동로봇 시스템을 통해 빠르고 쉽게 가능!

화장품 용기 캡 포장을 할때는 몇가지의 과정을 거치게 되는데요 오늘 보여드리는 나우로보틱스 협동로봇 시스템 예시는 HCR-5 모델을 이용해 실제 화장품 용기 캡을 포장하는 모습입니다!

 

 

출발은 협동로봇을 통해 화장품 용기를 생산해낸 직후 컨베이어를 정렬 공급하는 것에서 출발합니다! 깔끔하고 안전하게 포장하면서 동시에 생산된 화장품 용기가 문제가 없는지와 개수 등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기존에는 노동자들이 일일히 검수하고 손으로 박스에 하나씩 담아야 하는 과정이었다보니 물리적인 시간이 많이 소요되는 과정 가운데 하나 였지만 나우로보틱스 협동로봇 시스템으로 쉽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협동로봇 통한 화장품 용기 적재 자동화 시스템
협동로봇 통한 화장품 용기 적재 자동화 시스템

컨베이어에 수량에 맞춰 적재된 화장품 용기들은 나우로보틱스의 협동로봇이 누락되는 캡 없이 안전하게 박스로 옮겨지게 되는데요 적재과정에서도 협동로봇 지그를 통해 안전하고 깔끔하게 옮겨지는 모습이죠!

협동로봇 통한 화장품 용기 적재 자동화 시스템

취출과정에서도 협동로봇 지그를 이용해 안전하게 옮겨지고 있습니다! 취출지그를 이용해 옮겨지는 화장품 용기들은 처음에 봤던 컨베이어 정렬 과정으로 이동해 박스에 담겨지게 된답니다!

협동로봇 통한 화장품 용기 적재 자동화 시스템
협동로봇 통한 화장품 용기 적재 자동화 시스템
협동로봇 통한 화장품 용기 적재 자동화 시스템
협동로봇 통한 화장품 용기 적재 자동화 시스템

짧은 과정이고 쉬워보이지만 화장품 용기가 정확한 개수에 맞춰 올바르게 정렬된 후 박스에 담겨야 하는만큼 정확성이 많이 요구되는 작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럴 때 협동로봇 시스템을 사용한다면 문제없이 안전하고 편하게 작업자가 원하는 결과에 맞춰 해낼 수 있습니다~!! 보통 협동로봇을 도입이나 자동화 솔루션을 원하시는 많은 분들은 이렇게 화장품 용기처럼 정확하고 오차가 없어야 하는 작업에 도입하고자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렇게 오늘은 나우로보틱스의 협동로봇 시스템 사례 중 첫번째로 화장품 용기 생산기업에서 협동로봇 시스템을 이용해 컨베이어 정렬, 취출 과정 등이 원활하게 되는 사례를 살펴봤습니다! 자동화 솔루션을 통해 한결 매끄러워진 모습이죠~? 협동로봇을 통해 더욱 안전하고 편안하게 기업과 작업자가 원하는 결과를 만들어낼 수 있답니다! 더욱 다양한 협동로봇 시스템 사례를 보고 싶으시다면 나우로보틱스 유튜브를 통해서도 보실 수 있습니다! 다양한 산업에서 풍부한 레퍼런스를 쌓아온 나우로보틱스 협동로봇 시스템과 함께 최적의 솔루션을 찾으세요!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직교-취출-로봇/
/다관절-로봇/
/스카라-로봇/
/cartesian-take-out-robots-nuro/
/en/multi-axes-robots-nuro-x/
/en/scara-robot-nuc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