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뉴스

2023 BUTECH 제11회 부산국제기계대전 5월 16일 개최한대!

2023-04-27

안녕하세요 새로운 지역으로 여행갈 준비 중인 나우로보틱스입니다. 지난달 3월에 일산에서 개최한 2023 Koplas 전시회를 끝내고, 이제 부산으로 떠날 준비 중입니다. 부산에서 2023 BUTECH, 제11회 부산국제기계대전이 개최되어 나우로보틱스가 참가하기 때문입니다! 오늘은 저희가 참가하게될 전시회를 미리 보여드리려고 합니다. 그리고 여러분을 초대하려고 합니다!

부산국제기계대전은 여러 산업의 접목될 스마트 공장의 미래를 엿볼 수 있는 전시회입니다.

2년을 주기로 개최되고 있으며, 28개에 달하는 국가와 453개 업체가 참여합니다. 이번 부산국제기계대전은 11번째 열리는 전시회로써 역대 가장 큰 규모로 개최된다고 합니다.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전시장인 부산 벡스코 전시장을 모두 이용하기 때문입니다. 지난 전시회 관람객이 8만명이라고 하니까 이번 전시회는 더욱 기대대되는것 같습니다.

관람하고 싶은분들은 위에 초청장에 있는 QR코드로 사전등록해주시면 됩니다.

사전등록을 못했거나 초정장이 없다면 현장에서 입장권을 발부할 수 있습니다.

일반: 5,000원

[입장료]

일반 단체/학생: 3,000원

학생단체:2,000원

현장에서 받을 수 있는 입장권의 가격은 위와 같습니다. 전시회 규모에 비하면 비싸다는 생각이 들진 않습니다. 그래도 사전등록을 할 수 있으면 하는게 가장 좋습니다. 혹시 입장권이 필요하시다면 아래에 댓글이나 저희에게 문의주시면 초청장을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전시회를 미리 엿보고 싶은분들을 위해 나우로보틱스에서 전시되는 출품작들을 한눈에 보여드리겠습니다.

출품작은 총 5종입니다.

​NURO Series(직교 취출로봇), NURO X Series(다관절로봇), NUCA Series(스카라 로봇), NUGO Series(AMR, 자율주행 물류로봇)을 나우로보틱스 부스(D-14)에서 모두 만나볼 수 있습니다. 저희가 준비한 퍼포먼스도 있으니 부산으로 꼭 보러와주시길 바랍니다.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직교-취출-로봇/
/다관절-로봇/
/스카라-로봇/
/cartesian-take-out-robots-nuro/
/en/multi-axes-robots-nuro-x/
/en/scara-robot-nuca/